본문 바로가기
나의 일상사

프로방스에서 얘들과 함께 즐거운 주말을....

by 하바스 인테리어 2012. 7. 18.

프로방스에서 애들과 함께 즐거운 주말을 ......

 

 

오랜만에 큰 맘 먹고 온 가족과 함께 찾아간 프로방스인데요....

가족단위 손님도 많았지만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상당히 좋아 보이네요...

사진을 찍는데 풍경사진 보다는 자꾸 따라해 보고 싶은 인테리어가 눈에 자꾸 들어오는게...이것도 혹시 직업병 ?

 

 

 

 

이 곳은 예쁜 건물들이 많이 있는데요... 정말 색상이 화려하고 이쁩니다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쁜 정원도 있고, 분수도 있고, 금붕어도 있고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가게에는 색다르게 디자인 된 조명들이 있는 것이 특징이였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나중에 가게를 하게되면 이런 식으로 가게 앞을 꾸미고 싶은 생각이 확~~~드네요...

 

 

 

 

큰딸, 둘째, 셋째 모두 모여서 사진 한장 찰깍!!!

 

 

저도 사진 한장 찰칵!!!

 

 

 

 

개구장이 막내는 늘 이런 표정입니다.

 

 

 

 

천정에 매달린 조명들....눈에 확~ 들어오네요...

 

 

 

 

 

 

꽃을 배치할 때도 색깔별로...모양별로...

 

 

 

아기자기한 예쁜 컵들도 판매하고 있네요...

 

 

나무에 꼬마 전구를 달아 놨는데...밤에 보면 이쁘겠지요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처제 아들인데요... 이 녀석 보면 자꾸 딴(?) 생각이 나는게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떠나기 전에 전체 인증샷 한장 찰칵!!!

 

댓글